본문 바로가기
간편식리뷰

건강한 전통과자 제품(feat 오빠네 견과류)

by 행복한날의새 2021. 12. 6.
반응형

*무료 체험단 신청후 작성하는 리뷰입니다.

 

시골에 살았을때 할아버지, 할머니가 자주 주셨었던 느낌의 과자다. 그때 달달한게 좋았지만 단단한 느낌이 들어서 먹기 불편한 느낌을 받았었다. 그런데 이번에 부드럽다길래 한번 신청해보았다.

보통 강정과자는 한 박스안에 들어서 한번 트면 다 먹거나 밀봉을 잘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. 그에 반해 이 제품은 소량포장 되어 있어서 편하게 하나씩 까서 먹을 수 있다. 그래서 조절해서 먹기 용이하고 또 보관도 용이하게 되어있다.

 

간단한 책자가 동봉되어서 설명이 있었다. 신선한 재료에 전통방식의 생산이라는 설명이 되어있다.

신선한 재료는 매일 견과류를 매장에서 볶아서 사용한다는 내용인데 정성이 들어가는 것과 사실 음식은 신선하게 먹는것이 제일이기에 잘 만드는 제품이라는 느낌이다.

전통방식이라는 것은 가마솥에 만드는 방식을 쓴다고 한다. 이것에 대한 내용은 아는게 없어서 잠깐 찾아보았는데 전통방식은 가마솥이 맞았다. 그치만 요즘에는 집에서는 프라이팬으로 만드는데 가마솥은 시간이 더 걸리는 정성이 느껴지는 방식같다. 그리고 가마솥으로 만들면 더 고소한 느낌이 살아난다고 한다.

 

상온에 둔 상태라서 그대로 먹었다. 견과류의 식감과 부드러운게 특히 좋았다. 옛날에는 딱딱하게 먹어서 맛있긴 해도 이에 끼고 살짝 아파서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그런게 없었다.

그리고 강한 단맛이 아닌 은은한 단맛이 좋았다. 강한 단맛은 끝맛이 그렇게 좋지 않은데 은은한 단맛은 기분좋게 끝맺음을 짖기에 더 좋게 느껴진다.

요즘에는 간식들이 건강식이 많이 나오지만 그래도 일반적으로 설탕을 쓴 제품을 많이 먹게 된다. 그럴때 이런 제품을 먹으면서 건강을 챙겨보는건 어떨지 생각해본다.

 

 

*무료 체험 제품입니다.

(주관적)

추천도 90/100(기분좋은 단맛에 적당한 양을 먹을 수 있어서 좋다.)

 

반응형

댓글